「희망드림 집 고치기」 자원봉사자의 손길로 살기 좋게 변하다!

사)포천시자원봉사센터 「희망드림 집 고치기」 열다섯 번째 사업 실시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09/06 [11:46]

「희망드림 집 고치기」 자원봉사자의 손길로 살기 좋게 변하다!

사)포천시자원봉사센터 「희망드림 집 고치기」 열다섯 번째 사업 실시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09/06 [11:46]

  © 포천시민방송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윤국)에서는 소외된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희망드림 집 고치기사업을 4(토요일) 영중면 양문로의 어르신댁에서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둔 시점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켜가면서 청소, 쓰레기 수거, 집안 도배 및 장판 교체와 LED 전등 교체 활동을 진행했다.

 

영중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 15명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영중면주민자치위원회 최호식위원장은 추석을 앞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집수리 자원봉사활동에 기꺼이 참여해준 위원들 덕분에 힘이 난다고 말했다.

 

또한, 포천시자원봉사센터 이수진 센터장은 열악한 환경 속에 생활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했던 어르신이 영중면주민자치위원회 회원 여러분이 힘을 보태주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이 확보됐다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자와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드림 집 고치기는 경제적인 사정으로 집수리를 하지 못한 채 생활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희망을 전하고자 진행하고 있는 포천시자원봉사센터만의 고유사업으로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실시된다.

 

장진영 자문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영중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포천소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