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2동,‘힘내세요! 사장님’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실시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09/13 [13:05]

양주시 회천2동,‘힘내세요! 사장님’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실시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09/13 [13:05]

  © 포천시민방송


양주시 회천
2(동장 홍미영)은 지난 10일 바르게살기운동 회천2동 위원회(위원장 황영학)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힘내세요! 사장님응원캠페인과 응원꾸러미 300개를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 상권을 살리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연말까지 방역물품 지원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소상공인 응원 꾸러미는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회원들이 직접 제작했으며 양주사랑카드 가맹점 신청 안내문, 손 소독제, 마스크 등 코로나19 방역물품으로 구성됐다.

 

이날, 꾸러미를 전달받은 상인은 응원을 받아 좀 더 버틸 수 있는 의지가 생겼고 나누어 준 방역물품은 가게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고 말했다.

 

황영학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침체된 상권에 잠시나마 활기를 불어넣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홍미영 회천2동장은 소상공인이 겪어야 할 무게가 크며 어려운 상황을 잘 버텨주고 있어 감사하고 힘든 일이 생기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길 바란다소상공인과 주민들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김태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