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경기북부지부 포천시지회, ‘추석맞이 나눔 행사’ 진행

'노인장기요양기관들...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09/15 [15:52]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경기북부지부 포천시지회, ‘추석맞이 나눔 행사’ 진행

'노인장기요양기관들...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09/15 [15:52]

  © 포천시민방송

 

지난 14()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포천시지회(정미옥 지회장)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요양100여 기관중 등록된 25기관에 마스크 15만장과 밭에서 당일 새벽 생산한 얼갈이 및 열무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일동면 화동로 850 인근 일동노인복지센터에서 진행되었고, 마스크 15만 장과 당일 생산한 얼갈이와 열무는 요양기관 어르신들에게 신선하고 맛나게 김치를 담가 드실 수 있도록 ()혜드림(송태선)대표이사가 제공했다.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경기북부지부 포천시 정미옥 지회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오늘 기관들을 위해서 ()혜드림(송태선)대표이사가 후원해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포천시에는 약 100여 군데 장기요양기관이 있다"고 말했다. 그중에서도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에 등록된 기관 중 25군데를 선별해 추석 때 맛있는 김치를 담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쉽게도 등록이 되지 않은 기관에 대해 "이번에는 지원이 안 되지만 다음에는 지원이 되어 골고루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정 지회장은 언론매체에서 많이 거론이 되고 있듯 앞으로 고령화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 같은 요양기관을 믿고 여러분들의 소중한 부모님들을 맡겨 주시기 바라며,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소속된 기관뿐만 아니라 노인장기요양기관들은 우리 어르신들을 최선을 다해 모시도록 하겠다면""다시 한 번 저희들을 믿고 어르신들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에 송태선 ()혜드림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을 통해 "저희 ()혜드림은 직접 농사를 지어서 전국 소비자 마트에 납품을 하고 있는 업체라고 말하며, 이번에 지역 관내에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얼갈이 및 열무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송 대표이사는 "일회성이 아닌 앞으로도 지역에서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요청하면 언제든지 후원을 하겠다고 말하면서 최고의 농사를 지어 최상품으로만 납품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경기북부지부 포천시지회 '정미옥 지회장은 이밖에도 많은 사회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유영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