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포천시노인복지관 어르신 작품전시회 “일상”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11/25 [10:55]

2021 포천시노인복지관 어르신 작품전시회 “일상”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11/25 [10:55]

  © 포천시민방송


포천시노인복지관
(관장 이종범)은 어르신들의 배움의 결실을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한 작품 전시회를 오는 1129일부터 1217일까지 개최한다.

 

작품 전시회의 주제는 일상으로, 어르신들의 깊은 열정과 배움의 이야기를 지역사회에 공유하며 코로나19로 제한되었던 일상 회복을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전시회는 방역지침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포천시노인복지관 1층 로비와 2층 구름다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일부는 포천시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전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종범 관장은 어르신들의 배움에 대한 열망과 노력에 깊은 응원과 감사함을 표하며,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노인복지관은 포천시 어르신들의 문화, 예술, 문해 교육에 대한 접근성이 낮은 지역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외부지원을 통해 지원해 왔다. 특히,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한국노인복지관협회 등을 통해 사진반과 미술반을 진행해 왔으며,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에서 서예반과 플라워반을, 포천시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성인문해교육을, 노인맞춤돌봄 특화서비스 수행기관에서 도자기 공예 집단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한인 고문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