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21년 우수활동 청소년 시상식 개최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11/29 [15:34]

포천시, 2021년 우수활동 청소년 시상식 개최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11/29 [15:34]

  © 포천시민방송


포천시는 지난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 포천시 우수활동 청소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포천시 청소년 자치기구우수활동 청소년 8, ‘청소년 새마을봉사단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포천시협의회 청소년위원우수활동 청소년 4, ‘2021 포천시 청소년 정책제안 발표대회우수정책 제안으로 선정된 7(16) 등 총 28명의 청소년에 대한 표창 및 상장을 수여했다.

 

청소년 자치기구 우수활동 수상자로는 동남고 김하경·박영은, 송우고 권민서·임승현, 일동고 오연우, 포천일고 박성현, 송우중 윤종수, 포천여중 박예진 등이 수상했으며, 청소년 새마을봉사단 우수활동으로 송우고 이효윤, 포천중 정우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소년위원 우수활동으로 관인고 박수민, 포천중 윤주녕 학생이 수상했다.

 

또한, 청소년들의 주도적 정책 참여와 민주시민역량 강화를 위한 포천시 청소년정책제안 대회에서 우수정책 제안으로 선정된 7개팀 16명 학생이 우수정책상을 수상했다.

 

청소년 휴식 쉼터 설치제안(갈월중 주윤찬 등) 우리도 이제 투표하는 나이(송우고 김태연 등) 버스도착 알림을 위한 전광판 추가 설치(관인고 원유은 등) 포천시 푸른 하늘 캠페인(송우고 김민서 등) 독서 포인트 적립 및 지원제도(관인고 김서은 등) 청소년센터 내 언택트 체육기기 설치(영북중 양영광 등) 꿈의대학과 청소년센터의 연계방안(송우고 최지형) 등이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주도적 참여기회 확대와 체험활동, 역량강화, 글로벌마인드 함양 등을 추진해 청소년들의 전인적 성장지원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김태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천시, 2021년 우수활동 청소년 시상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