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와 함께하는 ‘2021 해피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12/27 [14:53]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와 함께하는 ‘2021 해피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12/27 [14:53]

  © 포천시민방송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센터장 김나영)는 지난 1224() 양주시 남부권역 위기·저소득 사례관리 대상 가구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선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를 전달함으로써 모두가 풍요롭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2021 해피크리스마스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양주1,2, 백석읍, 광적면, 장흥면 사례관리대상가구 및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였고,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소외될 수 있는 가구들을 살펴 모두가 즐겁고 함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특히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외출 및 외식 등 문화활동이 어려운 사회적 상황에서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지원을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에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비 200만원을 지원받아 케익과 수면바지를 준비하였고, 국제로타리3690지구 양주로타리클럽(서정대학교 로타랙트클럽)에서 크리스마스 과자꾸러미 50개 세트, 언더아머 코리아 양주점에서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의류 36(환산가 360만원), 모든카오디오에서 라면과 햇반 등을 준비하여 다채롭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를 마련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장은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위축되어 있는 경제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작은 행복을 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2021 해피크리스마스 행사를 계획하였다. 어려울수록 도움을 주는 여러기관 및 후원자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위기·저소득 가구들이 소외되지 않고, 사랑과 따뜻함이 가득한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지역 내 공공기관과 민간 사회단체, 기업 등과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계, 주거, 교육, 의료비 등의 어려움과 관련한 긴급복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031-844-1129)로 문의하면 된다.

 

다음카페 http://Cafe.daum.net/yhappy-7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경민대학교산학협력단)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김태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