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평군, 주요 관광지 30% 할인 쿠폰북 ‘가평 PASS’제작 및 배부
기사입력  2017/10/20 [11:03] 최종편집    포천시민방송

 

▲     © 포천시민방송


가평군은 관광 활성화를 위해 관내 주요관광지에서 30% 할인 가능한쿠폰북
가평 PASS’ 를 제작해 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군이 발행한 할인 쿠폰북을 소지하면 가평 관광지 순환버스 1,000원 할인권을 포함해 관내 주요 관광지 및 음식점, 체험활동 등 21개 업체를 20~30%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내용과 관광안내 등이 실려있다.

 

본 할인 쿠폰을 이용해 1일 가평을 여행할 경우 대중교통 요금을 포함해 총 3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는 등 가평 PASS’는 가평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 4계절 관광도시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로 만들어진 할인 쿠폰북가평 PASS’는 오는 20일부터 열리는 자라섬 국제 재즈페스티벌 행사장을 비롯해 가평역, 가평관광정보센터 등에 3천부가 배부된다.

 

군 관계자는 기존 여행사 주도로 진행되던 일부 관광지 위주의 단체관광 구조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흡한 부분이 있었다국내외 개별관광객들이 실속있게 여행할 수 있도록 쿠폰북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이번 할인 쿠폰북 가평 PASS를 시범운영한 후, ·단점을 파악해 교통, 할인, 관광정보제공 등을 갖춘 On·Off라인 형태의 카드 가평 PASS를 내년초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발행될 가평 PASS 이용효과를 극대화하고자 관내 참여업체의 수를 늘리고 외부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하철 패스기능 및 가평택시와의 연계, 편의점을 통한 구매, 모바일 병행 운행 등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에 발행된 가평 PASS 할인 쿠폰북은 마이스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해온 여행상품 개발 및 홍보마케팅 과정에서 가평역과 지역순환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 국내외 관광객 수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 같은 관광형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돼 제작하게 됐다.

 

방종석 기자/qkd8001@naver.com

 

 

 

 

 

 

 

 

 

ⓒ 포천시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2019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 대회 개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