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2교차로 이정표에 고속도로 표시 없어

가산면 민... "무시하냐"?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18/09/09 [15:06]

가산 2교차로 이정표에 고속도로 표시 없어

가산면 민... "무시하냐"?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18/09/09 [15:06]

 

▲     © 포천시민방송


하루에도 수 만대의 차량이 이용하는
가산 2교차로 이정표에 포천 IC(고속도로 표시)가 빠져 있어 이곳을 이용하는 차량이 어리둥절하는 일이 발생한다.
 
지난 7최 모(가산면. 50남) 에 따르면 다른 곳도 아닌 바로 가산 2교차로 이정표에 고속도로를 알리는 글귀가 없어 이곳을 찾아오는 일부 바이어들이 가까운 고속도로를 놓고 엉뚱한 구리 고속도로로 가는 일이 종종 발생을 한다며 이는 이정표가 잘못되어 발생하는 일 이라고 전해왔다.
    
그러면서 생각을 해봐라 이곳에서 5분이면 포천 IC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정표 어느 곳을 살펴봐도 고속도로 표시는 전혀 없고 엉뚱한 구리 고속도로 표시만 있다며, 이는 우리 가산 면민을 얼마나 만만하게 봤으면 이정표조차 제대로 설치가 안 되었다고 무능한 포천시의 행정을 비 꼬집었다.
 
또 다른 시민 이모(마산리. 60남) 씨는내가 이 이정표에 포천 고속도로를 알리는 표시가 없다고 전직 선출직인 시 의원에게 이야기를 수차례 했지만 그때만 알겠다고 말하면서 말만 잘하지 도무지 개선이 현재까지 안 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물론 선출직 사람들도 시정운영에 바쁘겠지만 주민을 위해 좀 더 신경을 써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포천시민방송은 주민에 의해 가산 2교차로 현장을 직접 가보니 이정표 4개 중에 구리 고속도로를 알리는 글귀는 확인할 수 있었으나 포천 IC를 알리는 글귀는 어느 한곳도 없었다.
 
이는 이곳 가산을 경유해 수많은 차량 운전자들이 이정표를 보고 이동을 하는데 상당한 혼선을 초래하는 것으로 여겨져 관계 기관의 조치가 시급해 보인다.

 

▲     © 포천시민방송
▲     © 포천시민방송
▲     © 포천시민방송
▲     © 포천시민방송


영상 촬영/김태식 기자.
사진촬영/이내찬 시민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가산 2교차로 이정표에 고속도로 표시 없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